비절개 모발이식 방법과 부작용

많은 남성분들이 모발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비절개 모발이식, 절개법 등  여러 선택지 중에 고민이 많이 됩니다.

 

 

 

 

 

 


오늘은 비절개 방식 시술법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방법   

 


후두부 또는 측두부에서 모낭 단위로 펀치로 모발을 채취 한 후 슬릿이나 모발 이식기를 이용하여 탈모 부위에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절개법에 비해 수술 후 흉터가 거의없고 통증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의사가 좋은 모낭을보고 수집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후두부의 한 모낭 단위에서 자라는 모발의 수는 2 개 또는 3 개입니다. 경우에 따라 4 개 또는 5 개의 모낭 단위가있는 모발을 채취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절개 방법에 비해 이식률이 상대적으로 낮고 각 모낭 단위를 따로 채취해야하므로 수술 비용이 높다는 점입니다. 

 

 

 

 

 

 

 

또한 면도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 일시적으로 일상 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비 절개법의 착상률이 감소한 이유는 절개법에 비해 날카로운 펀치로 모낭을 채취하는 과정에서 크고 작은 손상이 발생하여 손상 가능성이 적기 때문입니다.

 

 

 

 

 

모낭 분리 과정에서 모낭. 그러나 탈모 부위가 알려진 대부분의 전문 병원에서는 기술의 발달과 기술의 대중화로 인해 모발 이식과 절개 사이에 큰 차이가 없다고한다. 가격은 여전히   약간 비싸지 만 이전보다 저렴합니다.

 

 

 

 

 

 

 

 

 

 

비절개 모발 이식 부작용

 


이식 후 모낭염 증상으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식 받은 모낭이 모발 생성 과정에서 상피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이죠. 하지만 크게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약만 잘 발라도 되고, 이식된 모낭이 열심히 일을 한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또 낭종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드물지만 두피의 이상감각, 신경 손상 위험성이 있습니다.

 

 



이식부위와 공여부에 염증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컨디션 관리가 안되거나 술, 담배를 과하게 하거나에 따라 생길 수 있습니다.

 

 

 

 

 

 


뒷머리에서 채취하기 때문에 뒷머리 숱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통해서 비절개 모발이식 방법,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