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호암제일풍경채 청약일정 분양가 청약정보(2022년 6월 업데이트)

호암 제일풍경채 청약일정 분양가 청약정보(2022년 6월 업데이트)

 

오늘은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아파트 청약일정, 분양가, 청약정보, 가장 최근 업데이트된 현장 사진에 대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2022년 12월 31일에 공사완료 예정인 충주 호암 B-3 공공지원 민간임대아파트(충주 호암 제일풍경채)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워낙 위치적으로도 좋고, 평수도  괜찮아서 제 주변에는 기존집을 매도하고 전, 월세에 들어가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아직 충주 제일풍경채 아파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나온 것이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제일풍경채

 

-목차-

1.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아파트 기본정보

2. 충주 제일풍경채 완공 예정 사진 및 최근 공사 진행 사진

3. 충주 제일풍경채 청약일정, 분양가, 프리미엄, 추후 일정 등 청약 관심고객 등록 방법

4. 충주 제일풍경채 주변 상권 및 교통

5. 충주 제일풍경채 위치

 

 

충주 호암지구 제일풍경채 아파트는 2022년 9월에 분양 예정에 있습니다. 위치는 충북 충주시 호암동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는 충주 호암지(공원), 충주 국민체육센터, 충주남한강초등학교, 충주예성여자중학교, 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체험동화마을 등이 있습니다. 현재도 열심히 공사 중에 있는데요. 충주 호암택지의 마지막 남은 아파트 부지인 제일풍경채 아파트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충주 호암 제일풍경채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아파트 기본정보

현장의 정확한 명칭은 충주 호암 B-3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건축공사입니다. 공사기간은 2020년 8월 14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로 29개월입니다. 분양 예정은 2022년 9월이며, 공급 평수는 74(A, B), 84(A, B), 세대수는 874세대, 건축규모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입니다. 주차대수는 1,157대로 아파트 1,150대, 근생 7대이며, 부속 건축은 관리사무소, 경로당, 어린이집, 주민복리시설, 주민 운동시설, 작은 도서관, 근린생활시설 외입니다. 건설사(시공사)는 제일건설(주)입니다. 

 

▶ 세대수 : 총 874세대

합계 74A 74B 84A 84B
874세대 134 174 544 22

 

 

충주 제일풍경채 완공 예정 사진 및 최근 공사 진행 사진 

완공 예정 사진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완공 예정사진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완공 예정사진

 

2022년 5월 공사 진행 사진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1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1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2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2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3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3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4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4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4
충주 호암제일풍경채 공사현장5

 

 

충주 제일풍경채 청약일정, 분양가, 프리미엄, 추후 일정 등 청약관심고객 등록 방법

청약 관심고객등록
청약 관심고객등록
청약 관심고객등록
청약 관심고객등록

충주 호암지구 제일풍경채 청약 관심고객등록 사이트입니다. 관심고객 등록을 해주신 분들께는 분양일정, 분양가, 프리미엄, 추후 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등록해서 청약정보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청약 관심고객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입니다.

▶▶▶ 충주 호암지구 제일풍경채 청약 관심고객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충주 호암지구 제일풍경채

충주 호암지구 제일풍경채

home-planner.co.kr

 

 

충주 제일풍경채 주변 상권 및 교통

1. 제일풍경채 뷰 호암지

호암지구 제일풍경채 아파트는 거리적으로도 너무 좋은 위치에 위치해있으며, 앞에는 호암지가 있어 풍경적으로 너무 좋은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조감도를 보면 많은 세대가 주방에서 호암지를 볼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호암지의 풍경은 충주에서 보물일 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제가 충주 호암지 뷰가 너무 이쁘게 보이는 아파트 호수마을에서 잠깐 전세로 산적이 있었는데요. 정말 아침에도 호암지를 보면 너무 상쾌해지고 저녁에는 또 다른 힐링이 될 정도로 너무 좋았었습니다. 호수마을 아파트가 왜 인기가 있는지를 알겠더라고요. 단, 호수마을 아파트는 살아보니 지하주차공간이 넓지 않다는 것,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아쉽다,  다양한 인프라가 없다, 요즘 지어지는 아파트에 비하면 쓰레기 분리수거하는 곳이 멀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파트 내부도 그렇고 호암지 뷰도 그렇고 단점을 커버할 만큼 좋은 아파트였습니다.

 

 

2. 교통

제일풍경채 위치는 진출입하기에도 너무 좋고, 기존 상권과 택지지구 내의 상권 모두 이용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충주는 아무래도 자차가 있으면 정말 살기 편한 곳인 것 같습니다. 충주시 이끝에서 저끝까지 간다고 해도 자차로 약 1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이끝에서 저 끝이라 하면 호암동에서 연수동, 칠금동의 거리를 말합니다. 교통수단 또한 버스가 자주 지나다니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은 느끼지 않으실 것입니다. 

 

 

3. 주변 상권 등

주변 교육환경에는 충주남한강초등학교, 충주예성여자중학교, 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병원, 도서관, 호암지, 음식점 등이 위치해있어 살기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또한 호암지구는 대규모 택지지구로서 충주 종합 스포츠타운, 호암예술관, 호암 국민체육관 등의 시설이 단지 인근에 있어, 단지 내에 생길 인프라 외에도 누릴 수 있는 인프라들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충주 제일풍경채 위치

충주 제일풍경채 위치
충주 제일풍경채 위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충주 호암지구 제일풍경채에 대한 내용 업데이트될 때마다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