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7 출시일 및 컨셉카 디자인

현대차 아이오닉7의 개발은 벌써 시작되었습니다. 2025년까지 약 20종의 차량을 새롭게 개발하여 출시할 것을 발표했는데요. 그 가운데 3열 대형 SUV 아이오닉도 2023년 공개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목차

  1. 아이오닉7 출시일
  2. 아이오닉7 컨셉카 디자인
  3. 아이오닉7 혁신점

 

아이오닉7 출시일

  • 2023년 공개 예정
  • 2024년 출시 예정

주행거리 (1회 완충시) 482km 이상을 목표로 열심히 개발중인 아이오닉7은 기존 아이오닉 사이즈에 아쉬움을 느끼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현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개발된 차량이라고 합니다.

 

 

아이오닉7 컨셉카 디자인

LA모터쇼에서 아이오닉7이 공개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오닉7 후면아이오닉7 내부아이오닉7 전면아이오닉7 측면

 

아이오닉7 혁신점

현대차 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콘셉카에서 보여준바 실내는 가족 라운지 공간 컵셉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공개했을 때, 많은 이들이 놀랄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오닉 브랜드 상징의 파라메트릭 픽셀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실내인데요. 사실상 기존에 보던 차량과 완전다릅니다. 전기차 플랫폼으로 내부를 넓게 쓸 수 있는데다, 차 기둥 역할인 B필러가 없어 상당히 넓게 빠졌고, 자율주행을 고려하여 뒷자석은 사실상 거실에서 쇼파에 앉은듯한 느낌을 줍니다. 정말 가격만 어느정도 나온다면 대박이 아닐까 싶네요.

 

도어도 코치도어 타입으로 굉장히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운전석은 자율주행 대는 내장되어 있다 필요할 때만 등장하는 전자 변속기 컨트롤 스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센터 콘솔박스에는 무려 27인치 모니터가 있고, 천장에는 77인치가 되는 비전 루프 디스플레이가 적용되고, UVC 살균 모드로 자외선을 통해 차 내부의 세균과 바이러스까지 제거한다고 하네요.

 

 

아이오닉7 관련 유튜브

 

당신이 관심있어할 컨텐츠
 

2022 서울시 수소차 보조금 신청(3월 15일부터 신청 가능)

2022 서울시 수소차 보조금이 3250만 원으로 확정이 되어 3월 15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수소차 구매자는 7천만 원가량의 수소차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2 서울시에서 수소차 보조

wmom.pinka.kr

 

엔진오일 안갈면?

가장 자주 점검하게 되고 많이 듣게 되는 엔진 오일 과연 꼭 갈아야할까요? 엔진오일 안갈면?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교환주기, 교환 비용도 알아보겠습니다. 엔진오일이란? 반드시 교체가 필요

wmom.pinka.kr

 

국민연금 납입기간 등

국민연금 납입기간에 따른 수령액을 알아보겠습니다. 그 외에도 임의 가입 방법과 추납제도, 그리고 기본 수령나이는 얼마나 되는지, 조기수령조건까지도 알아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국민연

wmom.pinka.kr